책구입 - 스타크래프트2 공식가이드북 & 자전거 정비법

토요일에 책을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주말이라고 근처 큰 서점에 가서 구입하려 했는데...
토요일에도 출근하는 슬픈 직장인인 관계로 그냥 인터넷 주문했습니다. 요즘은 총알배송이라고 당일 대부분 오더군요. 이번도 예외는 아님...

오늘 구입한 책은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의 공식 가이드북과 자전거 정비법입니다.

먼저 자전거 정비법...
자전거를 가지고 있고 주말마다 3~40km정도 달리고 있습니다만...
자전거가 가끔 말썽을 부릴때마다 자전거포로 가져가서 고치곤 합니다.
하지만 고작 7만원짜리 철TB에 뭐 하나 고장날때 마다 수리비를 만원씩 부르는 자전거포 아저씨...ToT;

어차피 7만원짜리 철티비, 말아먹으면 새로 하나 사면 되니 내가 고쳐보지..하고 수리서적을 질렀습니다.

이책대로 따라 하려 했더니 문제가 있습니다....바로 적절한 공구가 없다는것!!!!
책에 나와 있는 수리를 하려면 적절한 공구가 있어야 되나....적절한 공구, 특히 스패너를 사이즈별로 구비하긴 힘들죠.


그래도 제가 계속 수리를 해보려 합니다. 이에 사진이 잘 나와있는 이책은 많은 도움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150페이지짜리 책이며 5천원정도에 구입가능...


오늘 책구입의 진짜 목적은 자전거가 아니라 바로 이책...스타크래프트 2 공식 가이드북입니다.
짐 레이너 아저씨가 대머리로 기억했는데..언제 이런 장발의 중년이 되었는지???
분명 1탄에선 목소리도 그렇고 그런 역이었는데...이 아저씨가 주인공인지는 몰랐습니다.


책은 올칼라이며 인쇄상태가 워낙 좋아 소장가치는 백점만점입니다.


내용은 별 쓰잘때기 없는 캠페인 공략이 190페이지, 그 후 430페이지까지는 나머지는 배틀넷공략입니다.


빌드오더를 좀 받아 실력좀 늘려보려했더니....빌드오더가 거의 없습니다. 그냥 원론적으로 잘하라는 소리밖에 없군요...
하지만 전설적인 프로게이머 국기봉과 김동수의 조언이 군데군데 실려있고 해서 꽤나 재미가 있습니다.
어차피 빌드오더야 인터넷에 산더미처럼 쌓여있으니 이책을 열심히 봐서 스타2의 재미를 늘려보려 합니다.



사진에서 위쪽이 캠페인 공략, 아래쪽 초록색부터가 배틀넷공략입니다.


이상 오늘 구입한 책 소감이었습니다.
by xwings | 2010/11/14 00:16 | My story | 트랙백
트랙백 주소 : http://xwings.egloos.com/tb/389567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